service

스타인어스는 웹사이트 디자인, 개발, 유지보수 전문 업체 입니다.

고객반응을 유도하는 효과적인 팝업창 서비스

#팝업창 #마케팅툴 #고객유도 #고객소통

효과적인 팝업창은 단순히 알리는 것뿐만 아니라 고객지원이나 설문조사및 특별한 상황에서의 마케팅 툴로서 사용한다면 운영자는 귀중한 사이트 방문자 데이터와 제품판매등에서 효과적인 데이타를 만들수 있습니다.

적절한 방식의 팝업창은 특정 고객으로부터 응답을 유도하는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를 돌아다니다 보면 수 많은 팝업창을 마주치게 됩니다.웹 사이트의 너무 많은 팝업창은 우리를 짜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상황에 맞는 적절한 팝업창을 사용하면 사이트 운영자의 니즈를 충족시킬수 있습니다. 가끔씩 팝업창을 사용해 고객과 전자상거래 사이트 운영자와 사용자 양쪽에게 특별한 경험을 충족시킬 수 있다. 즉 효과적인 팝업창은 단순히 알리는 것뿐만 아니라 고객지원이나 설문조사및 특별한 상황에서의 마케팅 툴로서 사용한다면 운영자는 귀중한 사이트 방문자 데이터와 제품판매등에서 효과적인 데이타를 만들수 있습니다.

스터인어스는 다양한 팝업양식을 제공하여 사이트운영에 필요한 여러가지 효과를 만들어 갈수 있습니다. 

다양한 상황별 팝업창 제공

사이트 방문즉시 관심을 줄수 있는 기본팝업창 부터 특정한 페이지를 방문하였을 경우 팝업창, 페이지 로드, 클릭, 스크롤, 페이지 종료 의도, 요소로 스크롤 또는 비활성 후에 대한 다양한 상황에서 팝업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로드팝업  #클릭팝업 #스크롤팝업, #페이지 종료 팝업 # 특정페이지팝업 # 타켓팝업

다양한 형태의 팝업창 제공

전체화면을 사용 할수 있는 팝업창부터, 단순히 중앙에 보여주는 팝업창, 상/하/좌우/팝업창등 다양한 형태의 팝업창을 제공합니다.

#전체팝업창 #상단팝업창 #하단팝업창 #좌우팝업창

다양한 매체 삽입 제공

제공되는 팝업창내에 다양한 형태의폼부터 동영상및 상품, 배너등을 입력 할 수 있어 마케팅및 방문자에게 효과적인 소통으로 관심을 끌고 판매를 늘리는데 도움을 드립니다. 

또한 반응형으로 다양한 기기에서도 최적화 할수 있습니다.

#PC #스마트폰 #갤럭시폰 #테플릿 #애플 #데스크탑 # 노트북

안녕하세요.

여기는 소비자 경험 기반에 깊이 있는 사고 날카로운 통찰력을 가진
스타인어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