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스타인어스는 웹사이트 디자인, 개발, 유지보수 전문 업체 입니다.

your dreams come
to life

스타인어스는 디자인과 IT기술을 융합하여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 내는 디지털 융합(Digital Convergence) 전문 기업입니다. 고객사의 시장 확대를 위해 마케팅 기법이 적용된 멋진 웹사이트와 다양한 홍보자료를 경쟁력 있게 제작하고 안정적으로 운영합니다. 또한 빅데이터를 산업장비로부터 수집하고 실시간으로 데이터를 모니터링하는 수준 높은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오토프린스

31개 업체 비교견적 최적화된 자동차 리스, 장기렌트 토탈서비스 플랫폼 오토프린스 웹사이트를 개발하였습니다. 다양한 분야의 고객들에게 맞춤형 차량 관리 서비스를 제공해 온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효율적인 차량 관리와 비용 절감을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찾아주는 목표로 고객에게 플랫폼으로써 효과적으로 어필 할수 있도록 개발 하였습니다.

오빠화이팅

이자까야 전문 프랜차이즈 오빠화이팅 랜딩페이지 개발을 완료 했습니다. 프랜차이즈 개설을 희망하는 분에게 오빠화이팅의 활동적이고 개성넘치는 스타일을 보여주기 위해 활동적인 움직임과 재미있는 요소를 결합하여 개발하였습니다.

아카이브아이

서울시와 서울문화재단에서 주최하는 참여행 웹사이트 참여자들은 다양한 방식을 통해 아카이브 아트를 실천한 뒤 완성한 창작물을 웹사이트에 전시합니다.

세토포럼

한·일 양국 간 건전한 여론조성과 현실적 대안 마련을 목적으로 세미나소개및 커뮤니티 기능을 강화하여 개발되었습니다.

건설사홈페이지제작

일경건설산업

리뉴얼에서는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분들이 필요한 정보에 보다 쉽게 접근하실 수 있도록 디자인과 전면적으로 개편하였습니다.

일본홈페이지제작

일본정밀

일본정밀은  1978년 창업 이래, 손목 시계 밴드 및 관련 상품의 제조를 중심으로 안경 프레임이나 일용품 등의 정밀 부품 가공 기업으로서 사업을 확대하였습니다.

안녕하세요.

여기는 소비자 경험 기반에 깊이 있는 사고 날카로운 통찰력을 가진
스타인어스 입니다.